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RAZER, 엔비디아 주관 게이밍 노트북 BLADE 구매 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 번들 프로모션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1. 10. 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웨이코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엔비디아와 함께 ‘RAZER’ 의 지포스 RTX 제품군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BLADE 노트북 구매 시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게임을 제공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게임 번들 프로모션의 내용은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로, 이미 유명한 마블의 영화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재해석으로 볼 수 있다.

 

영화와 세계관은 다르지만 스타로드를 중심으로 구성된 ‘가디언즈’ 에 대한 내용으로 스타로드가 돼 화려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요소와 직접 선택해서 만들어가는 스토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NVIDIA GeForce RTX 의 DLSS 를 통해 더욱 뛰어난 시각적 효과와 AL 가속 성능으로 최고의 게임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페이지를 통해 구매 정보와 제품 정보 등을 제출하면 이메일을 통해 디지털 리딤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행사에 포함되는 제품군은 RAZER BLADE 노트북 중 RTX 30시리즈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제품군으로 제한되며, 한정된 수량으로 게임 번들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