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백운’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1. 10.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 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클래스(캐릭터) ‘백운’ 을 최초로 공개한다. ‘혼세를 떠도는 흰 구름’ 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는 백운은 도사 캐릭터에 걸맞게 짐승을 부리는 소환술과 부적술을 사용하며, 강력한 광역 공격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14일간의 출석부 이벤트’ 에서는 ‘전설 아바타 티켓’ 을 비롯해 ‘럭키 7코인’, ‘캐럿’, ‘라피스’ 등 게임 아이템을 풍성하게 얻을 수 있다.

 

게임의 편의성도 대폭 개선된다. 보유 중인 장비들을 캐릭터 특성에 맞춰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송권’을 통합 및 개편하며, 보석 세공 전승 시스템도 추가함으로써 이미 세공한 보석의 단계를 다른 보석으로 옮길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천계석과 마계석에 대한 버프 보유 현황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나가고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이 손잡고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 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 유저와의 소통을 바탕으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