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하운드 13]

 

하운드13(대표 박정식) 이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프로젝트M’ 의 영상을 언리얼서밋 온라인 2021 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13일 진행된 ‘프로젝트M 의 처절한 전투를 표현하기 위한 언리얼 엔진 활용법’ 이란 주제로 진행된 세션에서는 하운드13 의 김진솔 책임 프로그래머가 출연해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M’ 에서 처절하고 리얼한 전투 액션 표현을 어떻게 언리얼 엔진을 통해 구현해 냈는가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https://youtu.be/EncgWoExYT8

하운드13, ‘프로젝트M’ 전투 프로토타입 영상

 

하운드13의 ‘프로젝트M’ 은 RPG 특유의 성장 요소는 줄이는 한편 처절함, 리얼함 등의 정교한 액션 표현을 늘린 게임으로, 공개된 ‘프로젝트M’ 의 영상에서는 디테일한 전투의 표현과 그로테스크한 전투 연출을 통해 현실적이고 처절한 전투를 보여주고 있다.

 

김진솔 책임 프로그래머는 강연을 통해 “프로젝트M 에서는 비틀거리거나 다리를 다치면 절뚝거리는 등의 리얼함을 표현하려고 했다.” 고 밝혔다. 또한 “프로젝트M 은 PC 와 콘솔을 타깃으로 개발 중이며, 모바일로는 만날 수 없을 것” 이라고 답변했다.

 

하운드13, ‘프로젝트M’ 비쥬얼 이미지

 

하운드13은 ‘드래곤네스트’ 개발을 총괄한 박정식 대표가 2014년 설립해, 2019년부터 모바일에서 보기 드문 높은 퀄리티의 액션을 선보인 ‘헌드레드소울’ 을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인 가레나(Garena) 로부터 200억 이상의 대규모 투자를 유치하며, 신작 ‘프로젝트M’ 과 ‘프로젝트D’ 를 개발 중으로 홈페이지( http://www.hound13.com ) 를 통해 다양한 직군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