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데이즈’ 프로듀서 신작 게임, 올겨울 출시 예정인 2021 최고 다크호스 서바이벌 게임 'ICARUS'

by 잭스틸(B.k Mania) 2021. 11. 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Linkworld]

 

‘데이즈’ 의 프로듀서 Dean Hall 이 이끄는 RocketWerkz 의 신작인 외계 행성 장르 서바이벌 게임 ’ICARUS’ 는 2021년 12월 5일 스팀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유명 데이터 사이트인 Steamdb 에 따르면 ‘ICARUS’ 의 스팀 찜 목록수가 원고 마감 전까지만 해도 전 세계 발매 대기 게임에서 6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이 게임은 현재 스팀에서 예약 구매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10% 할인해 27,900원에 구매할수 있다.

 

한편, 예약 구매에 참여한 유저들은 11월 6일~7일, 11월20일~21일

에 진행되는 주말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Yooreka Studio 에서 ’ICARUS’ 의 아시아 지역 퍼블리싱을 책임지고 있으며 현재 한국어 지원이 추가되 생존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에게 취향저격인 게임이다.한국 유저들도 쉽게 즐길수 있도록 되어 있다.

 


​​

구매링크: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49460/ICARUS/?utm_source=news&utm_medium=artical&utm_campaign=BW6kr

 

Save 10% on ICARUS on Steam

ICARUS is a session-based PvE survival game for up to eight co-op players or solo. Explore a savage alien wilderness in the aftermath of terraforming gone wrong. Survive long enough to mine exotic matter, then return to orbit to craft more advanced tech. M

store.steampowered.com

 

이외 ‘ICARUS’의 최신 게임 정보와 다섯번의 주말 테스트 정보도 소개되어 있다.


* 게임 소개

 

‘ICARUS’ 는 시즌 기반 PvE 생존 게임으로 1-8명의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유저는 미래세계의 탐사자이며 궤도 정거장에서 테라포밍에 실패하면서 외계행성 'Icarus' 로 낙하하게 된다.

 

 

'Icarus' 는 유독성 대기부터 난폭한 야생 동물과 거친 폭풍에 이르기까지 실패한 개조로 다양한 위험이 도사리는 행성이다. 은신처를 만들거나, 산소 공급원을 찾거나, 식량을 구하거나, 야생 환경에서의 긴 여행을 위해 보급품을 비축해야 한다.

 


‘수정처럼 맑은 강과 호수, 바람에 흔들리는 우뚝 솟은 나무, 지평선 위로 눈 덮인 산이 있어 보기에도 놀랍다.’ - PC Gamer


‘ICARUS가 서바이벌 게임인만큼 매우 리얼하다는 것이 이 프로젝트의 가장 매력적인 점일 것이다.’ - GameSpot


‘굉장히 유망한 게임이에요!스타일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미래세계를 만들어 갈 수 있어요. 게임 속에서 끊임없이 확장되는 우주에서 새로운 생태권과 새로운 도전, 그리고 다양한 새로운 이야기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 Screen Rant

 

* 다섯번의 주말 베타 테스트 정보

 


8월28일~29일 - 숲

첫 번째 주말 테스트에는 유저들이 숲 생태군계에서 제작, 사냥 및 탐색하고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다.

 


9월11일~12일 - 폭풍우

이번 베타 테스트에는 폭풍우와 극단적인 날씨가 추가될 것이다. 강풍, 번개, 천둥은 유저의 건물을 손상시킬수 있으며 번개로 인해 산불을 일으킬 수도 있다. 위험한 기후가 다가오기 전에 재빨리 은신처를 찾거나 만들어야 한다.

 


9월25일~26일 - 극한지역

이번 주에는 새로운 구역 극한지역을 탐험할 것이다.이곳은 매머드, 북극곰, 늑대와 같은 사나운 생물군계들이 함께하고 있다. 한편, 폭설과 한파 등 극단적인 기상현상의 발원지임으로 북극에 도착하기 전에 철저히 준비해야 한다.

 


10월9일~10일 - 미션(실종된 생물위성 찾기)

이번 주 주말 테스트 미션은 3개의 추락한 생물위성을 찾아내는 것이다. 상세한 지리적 정보를 얻을 수 없으며 유저의 탐사대는 기지 구역에 착륙될 것이다. 적어도 2개의 생물위성이 극한지역에 추락된 것으로 확인되어 있다.

 

한편, 혹독한 기후, 영하 기온, 각종 사나운 야생동물 등 임무를 순조롭게 완수하려면 다양한 도전을 극복해야 한다.

 


10월23일~24일 - 사막

이번 주에는 유저들이 사막 생물군계로 이동하여 가뭄 속에서 UDA 조직의 데이터 수집을 진행할 것이다. 건조한 모래와 협곡에는 부유함으로 가득차 있지만 생존에 필요한 자원은 한정적이다. 유저는 새로운 생태계에서 새로운 종류의 야생 동물들을 만나게 될 것이고 그들은 새로운 이웃이 될 것이다.

 

신중한 사람은 생존할 수 있고 용감한 사람은 잘 살아 남을 수 있다, 위치를 선택하여, ICARUS 에 도전하라!

 

제목:ICARUS
플랫폼:Steam
장르:오픈 월드 서바이벌
출시 날짜:2021년 12월 5일(일)
가격:31,000원
개발자:RocketWerkz
배급자:RocketWerkz, Yooreka Studio
공식 사이트:https://www.surviveicarus.com/

 

Icarus | The Future of Survival

Icarus is a co-operative survival game. While navigating each prospect’s unique challenges, players must collect meta-resources to permanently progress, create advanced technologies and take on longer missions.

surviveicarus.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