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시프트업 신작 '니케 : 승리의 여신', 지스타 2021 출전

by 잭스틸(B.k Mania) 2021. 11. 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미소녀 건슈팅 게임, ‘니케:승리의 여신’ 을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G-Star 지스타 2021’ 에 출전한다고 1일 밝혔다.  

지스타에 첫 출전하는 시프트업은 일반 관람객을 위해 80부스의 BTC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차기작 ‘니케:승리의 여신’ 과 함께 ‘프로젝트:이브’ 의 영상도 현장에서 공개한다. 

 



시프트업은 관람객들이 ‘니케:승리의 여신’ 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고,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는 등 장기화된 코로나19 에 지친 게임팬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을 구성할 계획이다.

한편, ‘니케:승리의 여신’ 은 ‘프로젝트:니케’ 라는 이름으로 공개된 시프트업의 차기작으로, 정체불명의 병기에 의해 몰락한 지구에서 인류를 대신해 싸우는 안드로이드 생명체 ‘니케’ 를 주인공으로 하는 모바일 미소녀 건슈팅 게임이다.

 

 

‘니케:승리의 여신’ 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과 모바일에서 흔치않은 게임 방식, 그리고 시프트업의 독보적인 그래픽이 어우러져 유저들로부터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는 “시프트업 창립 후 처음으로 참가하는 지스타에서 ‘니케:승리의 여신’ 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며 “최고의 운영으로 게임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지스타 준비에 임하겠다.” 고 밝혔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