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 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2D 액션 RPG ‘신의 탑M : 위대한 여정(이하 신의탑M)’ 과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원더러스 : 더 아레나(이하 원더러스)’ 를 11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G-Star 지스타 2021’ 에 출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지스타에서 일반 관람객을 위해 50부스 규모로 BTC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현장에서 ‘신의 탑M’ 과 ‘원더러스’ 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전시 기간 동안 현장 관람객들은 ‘신의 탑M’ 과 ‘원더러스’ 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젤게임즈는 현장 관람이 어려운 이용자들을 위해서도 스트리밍 연동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회사 측은 추후 ‘엔젤게임즈 지스타 2021’ 특별 페이지를 별도로 마련해 자세한 게임 정보와 행사 세부 내용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신의 탑M : 위대한 여정’ 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신의 탑’ 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2D 액션 RPG 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스토리를 정교하게 재현해 시나리오, 2D 그래픽 기반의 수준 높은 액션 연출,동종 장르 최대 규모의 멀티 콘텐츠를 예고하고 있다.

아울러 엔젤게임즈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야심작 ‘원더러스 : 더아레나’ 는 로그라이크와 배틀로얄 장르를 결합한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오는 2022년 출시 목표로 개발 중인 작품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