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픽세븐, 에피소드4 ‘개벽의 장’과 신규 주인공 ‘아딘’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11.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이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진행되는 ‘에피소드 4: 개벽의 장’ 의 첫 번째 챕터와 에피소드 4 를 이끌어 나갈 주인공 ‘아딘’ 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금) 밝혔다.

 

‘에피소드4: 개벽의 장’ 은 새로운 대륙인 ‘나탈론’ 에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나탈론은 동양적인 비쥬얼과 문화적 특성을 가진 지역으로 검과 무술에 기반한 화려한 연출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 번째 챕터는 ‘테라나드 남부’ 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테라나드’ 는 먼 과거 나탈론을 지배할 정도로 강력한 국력을 자랑했지만 현재는 쇠락하여 대륙 남부 일대에만 영향력을 가지는 국가다.

 

이번 챕터에서는 영웅 ‘라스’ 일행이 테라나드에 방문해 에피소드4의 주인공 ‘아딘’ 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

 

신규 주인공 아딘은 최초 자연 속성의 3성 등급 도적 영웅으로 등장하며 에피소드4 의 스토리가 진행되며 성장할수록 새로운 속성에 눈을 뜨는 에픽세븐 최초의 성장형 영웅이다. 북부의 전쟁을 피해서 여름의 사당에 정착한 후, 서방에서 온 라스 일행과 의문의 영웅 ‘란’을 만나면서 운명이 뒤바뀌게 된다.

 

한편,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월광 영웅 ‘영안의 셀린’ 도 추가됐다. ‘영안의 셀린’ 은 광속성의 5성 등급 도적 영웅으로 치명타 피격 시 반격을 사용하고 자신이 공격할 때는 체력의 일부를 회복하는 강력한 강화 효과 ‘강신’ 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궁극 스킬인 ‘귀문: 강신열화’ 를 통해 사망한 아군 모두를 부활시킴과 동시에 1턴 간 사망하지 않는 ‘불사’ 효과를 부여해 전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에피소드 4 업데이트를 기념해 에픽세븐 모든 이용자들에게 ‘5성 영웅 소환권’ 과 ‘5성 아티팩트 소환권’ 을 지급하는 통 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드디어 에픽세븐의 새로운 서사가 펼쳐질 나탈론과 속성 변환이 가능한 최초의 성장형 영웅 ‘아딘’ 이 업데이트되었다. 끊임없는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에피소드 4 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http://page.onstove.com/epicseven/kr ) 와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