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열혈강호 온라인’서비스 17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11.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엠게임]

엠게임(대표 권이형) 은 자사의 대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열혈강호 온라인’ 은 코믹 무협 MMORPG 로, 지난 2004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2005년부터 중국을 비롯한 대만, 일본, 미국, 태국, 베트남 등 전 세계 1억 3천만 명이 즐기는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지난 2019년 상승세를 시작으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 은 지난해 9월부터 최근까지 월 최고 매출액 기록을 연속으로 갈아치우면서 17년 차 게임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호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은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전일 접속 시간이 3시간 이상인 유저를 대상으로 접속 기준 3시간마다 특정 상품 1개를 지급하고, 게임 내 특정 시간에 접속할 경우 접속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게임 속 맵에 설치되어 있는 생일 케이크 구조물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버프를 제공하며, 모든 유저에게는 등급에 맞는 무기, 방어구 등을 지급한다. 또 생일케이크 령수(펫)를 의뢰를 통해 받을 수 있고, 매일매일 출석하면 날짜별로 상품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쟁 콘텐츠를 이용하는 유저에게는 2배의 보상 혜택이 주어지고, 화련홍 NPC 를 통해 ‘열강모의고사’ 를 만나볼 수 있다. 3지 선다형의 다양한 문제가 출제되고, 상식, 열혈강호 관련 문제를 맞히면 점수별 경험치를 차등 지급한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부 강영순 실장은 “17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열혈강호 온라인’에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뜻 깊은 날을 맞이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 의 17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