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 12월 2일 얼리억세스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 가 자사의 글로벌 신작 콘솔 PC플랫폼의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 을 스팀(얼리억세스) 와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하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앤빌(ANVIL)’ 은 다양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얼리억세스는 스팀(Steam) 과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크로스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 스팀과 엑스박스 간 다른 플랫폼 유저들 간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얼리억세스 버전에서는 한국어와 영어를 포함해 총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출시 가격은 $24.99 으로 책정될 예정이며,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동안 스팀에서 10% 출시 할인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픈과 동시에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대결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얼리억세스와 동시에 공개한 이번 플레이 영상에서는 ‘앤빌’ 에 대한 각 재미요소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인게임 플레이 화면과 화려한 액션, 다양한 캐릭터 소개 등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앞서 앤빌은 최종 글로벌 테스트를 통해 게임 내 안정성 확보와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담금질을 거쳤으며,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막바지 준비를 거쳤다. 개발 기간 동안 여러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구현하는 등 개선된 컨텐츠가 반영됐다.

 

액션스퀘어 고세준 총괄프로듀서는 “오랜 기간 앤빌을 기다려주신 국내외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 면서,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적극 받아들여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게임이 될 것” 고 설명했다.

 

하반기 기대작 앤빌에 대한 개발 및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 https://anvil.world/kor/main )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