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에 신규 전설 영웅 '수호의 용권 챙첸'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세븐나이츠2' 오리지널 영웅 중 하나인 '수호의 용권 챙첸(이하 챙첸)' 은 모든 만능형 타입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 감소를 막아주고 지원형 타입 적군의 생명력을 일정 수준까지 전환시켜주는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8인 레이드 '홍련의 대지'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압기 '섬멸' 을 보유했다.

 

 

신규 영웅을 추가하면서 넷마블은 챙첸의 머리, 의상의 색을 변화시켜 줄 수 있는 ‘신성한 무도가’, ‘공허의 투신’ 코스튬(의상 아이템) 2종도 추가했다.

 

지난 6월 선보인 전설 영웅 '메카닉 로맨티스트 길라한' 에는 제압기 '굉음' 이 새롭게 들어간다. ‘굉음' 은 길드 레이드 '적막한 정원' 에서 사용 가능한 제압기로, ‘침묵의 지배자’ 의 스킬을 제압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선택 확률업 장비 소환 티켓', '펫 소환 티켓'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7일간 푸시(알람) 메시지 수령 후 게임에 접속하면 '챙첸의 수련 교본' 을 획득할 수 있다. '챙첸의 수련 교본' 을 사용하면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챙첸을 특정 레벨까지 성장시키면 '챙첸 영혼석', '전설 엘릭서', '골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세븐나이츠2' 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 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 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sk2.netmarble.com ), 공식 포럼( https://forum.netmarble.com/sk2 )에서 볼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