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7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 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에 신규 레이드 보스와 던전 난이도를 추가했다.

‘달빛조각사’ 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드 보스 ‘황혼의 거인 오렌’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된 ‘황혼의 거인 오렌’ 은 ‘프레야의 길’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숲을 지키는 ‘수인족’ 몬스터를 처치하면 등장하며, 공략 성공 시 ‘나무 거인의 꾸밈옷 꾸러미’, ‘빛나는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 및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레이드 보스 ‘황혼의 거인 오렌’

 

이와 더불어, ‘혼돈의 입구’의 ‘세트의 미궁’ 및 ‘북부 하수도’ 던전에 난이도를 상향했다. 270 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두 던전은 ‘고급 혼돈의 입구 입장권’ 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통해 새롭게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연말을 맞아 게임 내 ‘루돌프 사슴뿔’, ‘머메이드 프릴 꾸밈옷’, ‘꼬마 눈사람 꾸밈옷’ 등 신규 ‘꾸밈옷’ 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전투 중 지역 이동 시스템’ 개선, ‘호감도 선물하기’ 기능 개선, ‘결투장’ 시즌 ‘보상 트로피’ 변경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7일부터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산타클로스의 일일 퀘스트’ 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크리스마스 양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꾸밈옷’, ‘황혼의 마수정’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