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 은 14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 에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캐릭터 성장 콘텐츠 ‘고대의 시련’ 에 6단계부터 10단계까지를 추가해 해금 시 각 캐릭터에 맞는 전용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메인 스토리 1부 10장 이후의 에피소드를 담은 막간 스토리를 오픈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12월 18일까지 메인 퀘스트 ‘노멀(NORMAL)’ 클리어 시 아이템 획득량을 2배 높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퀘스트에 참여하면 ‘[먹보 산타] 미아(3성)’ 를 제공하며, 뽑기에서는 ‘[비밀의 크리스마스] 다크니스(4성)’, ‘[오늘 밤은 크리스마스] 위즈(4성)’, ‘[산타로 변신] 아이리스(3성)’ 등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 밖에 12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암흑룡의 보옥’, ‘진홍룡의 보옥’, ‘비취룡의 보옥’, ‘고양이 귀 석판’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코노스바 모바일’ 의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히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konosuba.nexon.com/#main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