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검은사막 ‘끝없는 겨울의 산’ 주거지 및 수렵 몬스터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22. 1. 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가 검은사막 ‘끝없는 겨울의 산’ 주거지와 신규 수렵 몬스터를 오늘(5일) 선보였다.

 

‘끝없는 겨울의 산’ 은 12월 29일 선보인 검은사막 신규 지역으로, ‘에일 마을’ 의 주거지와 희귀한 수렵 몬스터 5종을 일주일 만에 추가했다.

 

 

신규 수렵 몬스터는 ▲새하얀 겨울곰 ▲설원야크 ▲설원 검은 야크 ▲설원 마코르 ▲서리 늑대다. 이용자는 몬스터 수렵 시 에일 마을 주거지를 꾸밀 수 있는 박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원활한 지역 내 모험을 위해 공헌도 경험치를 개편했다. 이용자는 완화된 공헌도 수치를 통해 다양한 곳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새해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1월 12일까지 매일 접속 유지 시간에 따라 ‘각성 우두머리 소환서’ 를 종류별로 받을 수 있다. ‘어둠의 틈’ 에서 출현하는 우두머리를 1월 19일까지 처치 시 ‘검은 침식의 귀걸이’ 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 망자의 함’ 을 제공한다.

 

이밖에 접속 이벤트를 통해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검은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https://www.kr.playblackdeser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