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가장 리얼한 뮤가 온다! 웹젠,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사전예약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2. 1. 2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 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오늘(1월 20일) '뮤오리진3' 의 사전예약 페이지( https://muorigin3.webzen.co.kr/pre-register ) 를 열고, 정식서비스를 위한 게임회원을 모집한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뮤오리진3'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은 계속되며, 참여 접수를 완료한 회원은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참여 신청에도 자동 응모된다. 비공개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당첨 결과와 진행 일정은 추후 안내한다.

 

 

웹젠은 ‘뮤오리진3’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게임의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월정액(30일)’, ’50만 마정석’ 등의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 를 선물한다.

 

동시에 웹젠은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커뮤니티도 열었다.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이벤트 소식 등 게임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게임운영자(GM) 와 회원 간에 활발한 소통을 나눌 수 있다.

 

신작 '뮤오리진3'는 '뮤(MU)' IP 게임 중 최초로 '언리얼 엔진4' 로 제작해 그래픽의 품질을 크게 끌어올린 모바일 MMORPG 다. 스테디셀러인 '뮤오리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날개를 이용해 바다와 육지,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 비행 시스템을 처음 도입했다.

 

'뮤(MU)' IP 게임의 독창적인 특징인 날개 시스템에 비행 기능이 더해지면서 날개의 중요성이 더 커졌다. 날개를 높은 등급으로 진화할수록 캐릭터의 비행 속도가 빨라지고, 캐릭터 외형도 더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또한,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 으로 대규모 경쟁의 재미를 담았다. 전 서버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 전장에는 서버별 영지와 별도의 분쟁 구역이 존재해, 영지 쟁탈을 두고 각 서버 구성원이 단합해 다른 서버와 경쟁하는 재미가 있다.

 

한편, 오늘부터 ‘뮤오리진3’ 의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가 열린다. 커뮤니티에 가입한 회원은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게임 재화 ‘1,000 블루 다이아’ 를 받을 수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 사전예약 접수를 비롯한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https://muorigin3.webzen.co.kr/main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