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인기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 2022년 새해맞이 ‘욕망 캠페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1. 2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일렉트로닉 아츠]

글로벌 게임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 는 오늘 2022년 새해를 기념해 자사의 인기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The SIMS 4(심즈4)’ 의 새로운 ‘욕망 캠페인’ 의 시작을 알리며,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참여형 이벤트인 ‘새해욕망 챌린지’ 를 진행한다.

심즈4의 욕망 캠페인은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 여파로 ‘코로나 블루’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답답함을 호소하는 대중들을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자신만의 소망, 혹은 ‘욕망’ 을 마음껏 표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욕망 캠페인 영상은 욕망과 스트레스를 억누르며 살고 있는 현대인들이 참지 않고 살아가도 충분히 원하는 인생을 펼칠 수 있다는 내용과 함께, 2022년 새해를 맞아 숨겨왔던 욕망들을 분출하고, 마시고 즐기면서 욕망을 분출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욕망 캠페인과 함께 협업하는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소셜 공유 챌린지인 ‘새해욕망 챌린지’ 는 각자의 숨겨왔던 욕망을 심즈4 게임 플레이 장면을 개인 SNS 혹은 심즈4 게임 내 갤러리에 공유하는 챌린지로 #심즈4 #새해욕망챌린지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해 참여가 가능하다. 

챌린지는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협업 인플루언서들은 각자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심즈4 굿즈 상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심즈4 는 지난 11일 2022년 신년을 맞아 우리나라 대표 의복인 한복 아이템의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EA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된 한복 아이템의 경우 “조선시대 젊은 남녀의 사랑을 기리기 위해 춘향전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라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에 적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오는 27일에는 대표 명절인 설날을 기념해 설날 음식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는 심즈의 출시 22주년이 되는 해이며, 다가오는 2월 4일에 22번째 생일을 맞이한다. 심즈는 200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전 세계 팬들에게 게임 속, 그리고 실제 세계에서 스스로를 사랑하고 자신을 표현하며 세상을 바꾸도록 독려해왔다. 

 

심즈는 지속적으로 당당하게 삶을 표현할 수 있는 독창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