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테일즈, 前펄사 정준호 대표 사외 AD 영입... NFT 접목한 MMORPG신작 'TS프로젝트' 협업

by 잭스틸(B.k Mania) 2022. 1. 27.
728x90
반응형

<정준호 AD가 작업한 TS프로젝트의 캐릭터 실키라>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 가 얼마전 대형 VC (한국투자파트너스, KB인베스트먼트) Pre-A 투자 소식에 이어, NFT를 접목시킨 초대형 MMORPG ‘TS프로젝트’ 개발에도 본격적인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 


‘TS프로젝트’ 는 이미 여러 소설의 출간 경험과 일본의 <에콜택틱스>, 국내의 <카발>, <세븐데이즈워>, <테라 히어로> 등의 게임 시나리오와 퀘스트 등의 작업을 해왔던 정성환 대표가 직접 스토리를 쓰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 이다. 

 

<정준호 AD가 작업한 TS프로젝트의 캐릭터 이리시아>


그런 정 대표의 오리지널 스토리에 국내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 중 한명인 정준호 대표가 사외 AD 로 참여하기로 함으로써 게임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게 되었다. 
 
최근 크래프톤 등에서 배경아트를 담당해온 정원용 팀장과 기획을 총괄한 하정우 디렉터까지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고급 인력들이 최근 대거 합류하였다.

 

<정원용 팀장이 작업한 TS프로젝트의 마나신전>

 

이에 대해 정성환 대표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인 정준호 대표와 작업을 하게 되어 영광이며, 여러 멤버들의 합류는 차기작 ‘TS프로젝트’ 를 개발하는데 있어서 정말 큰 힘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2022년을 게임테일즈가 도약하는 원년으로 만들겠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대형 MMORPG 인 만큼 추후 글로벌 버전에서 NFT 접목도 상당한 이슈인데, 이에 사업전략을 총괄하는 이수현 부사장 (CSO) 은 “게임테일즈는 예전부터 자사의 게임에 싱가폴 토큰업체에서 발행한 토큰을 접목하는 등 블록체인과 NFT기술 등에 협업을 해왔고 자연스럽게 기술을 습득한 상태였다. 그래서 우리는 고유의 게임성을 자랑하는 ‘TS프로젝트’ 의 국내 출시버전 외에도 NFT 기술 등을 접목한 글로벌 출시버전을 함께 준비중에 있다.” 라고 말했다.

 

<정원용 팀장이 작업한 TS프로젝트의 크라운시티>


향후 게임테일즈는 정성환 대표의 원작 IP 들을 다양화하여 여러 게임을 만들 계획이며, 특히 스토리, 고품질 아트, NFT 까지 접목한 MMORPG ‘TS프로젝트’ 의 행보는 앞으로 대욱 기대가 된다. 

 

* 게임테일즈(GAME TALES)는?
2013년 5월 설립된 게임테일즈는 오랜 경험과 탄탄한 실무 능력을 바탕으로 ‘히어로즈 리그’ 를 비롯해 다수의 게임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중견 게임 개발사입니다. 현재 PC 용 FPS 게임 ‘리전 워페어’를 비롯해 MMORPG ‘TS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