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아크와 BC카드의 콜라보레이션, 국내 최초 단일 게임 특화 PLCC카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1. 2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BC카드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단일 게임에 특화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로스트아크 카드’ 를 출시했다고 26일(수) 밝혔다.

 

로스트아크 카드는 총 8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인 ‘모코코’ 를 주인공으로 한 디자인부터 게임 속에 등장하는 ‘웨이 카드’ 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로스트아크 카드는 지난 12월에 개최된 ‘로아온 윈터’ 페스티벌에서 최초로 공개되었으며 독특하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모험가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다.

 

모험가들은 로스트아크 카드를 사용해 게임 내 샵에서 로열 크리스탈을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실생활에서도 BC카드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할인 받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RPG 는 이번 로스트아크 카드 사업 수익금을 통해 기부금을 조성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로스트아크 모험가들의 이름으로 지속적인 사회 환원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카드 출시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로스트아크 카드를 발급받은 모험가 중 선착순 5,000명에게 게임 내 ‘세상을 구하는 빛 카드’를 모티브로 한 스페셜 실물 굿즈를 지급한다.

 

또한, 카드 누적 사용 금액에 따라 일정 결제 금액을 할인해 주거나 로스트아크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쿠폰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많은 모험가 여러분들이 로스트아크를 즐겨주고 계신 덕분에 로스트아크가 국내 최초로 단일 게임에 특화된 PLCC 카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카드 사업 수익금을 활용해 모험가분들과 함께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고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http://www.lostark.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