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게임 '로드모바일' 출시 6주년 맞아 쿵푸팬더 콜라보레이션 1일(화)부터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2. 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IGG]

IGG(아이지지)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 의 정식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쿵푸팬더3’ 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쿵푸팬더3’ 는 2016년 개봉된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자이언트 판다 ‘포’ 가 쿵푸를 배워 적들과 싸우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냈다. 

‘로드모바일’ 은 2016년 2월에 출시된 전략 기반의 모바일 디펜스 게임으로, 국내에서 유저 간담회는 물론 야구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치어리딩 대전 등 유저 친화적인 활동을 이어가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되며, 콜라보레이션 기념 CG 트레일러 영상도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되었다. 

게임 내 업데이트와 함께 캐릭터 포스터, 특별 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영지 내 ‘포’ 캐릭터가 추가되며, 이벤트 상점에서 쿵푸팬더가 그려진 주성 스킨, 용이 형상화된 보호막,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모티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 음양의 지팡이 ▲ 전사의 모자 ▲ 용의 코트 ▲ 쿵푸 각반 등이 포함된 용의 전사 장비 세트와 ‘포’, ‘시푸’, ‘우그웨이’, ‘타이그리스’ 등 콜라보레이션 아바타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로드모바일 공식 카페에서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행군 가속 아이템(비행 부츠) 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 번호를 공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드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