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 과 콜라보레이션 31일(월)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2. 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개발,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 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월 14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마법석7개! 원펀맨 콜라보 에그’ 에서 ‘사이타마’, ‘제노스’ 등 총 15종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원펀맨 콜라보 에그’ 와 ‘취미가 히어로 활동인 자 사이타마’ 를 게임 내 메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 5종도 오픈한다. ‘원펀맨 던전’ 에서 적을 처치하면 ‘원펀맨 콜라보 메달’ 3종이 드롭되며 메달을 모아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1회 한정으로 클리어할 수 있는 ‘단 한 번! 원펀맨 챌린지!’ 던전을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원펀맨 콜라보 에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S급 히어로 러시!’, ‘협력! 원펀맨!’ 던전도 즐길 수 있으며, ‘원펀맨 [고정 팀]’ 던전에서는 콜라보 원작 일부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교환소에서는 ‘킹’ 을 ‘원펀맨 콜라보 메달(무지개)’ 와 ‘가로우’ 를 ‘이벤트 메달(블랙)’ 과 교환할 수 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원펀맨 에그’, ‘마법석20개+★7이상 확정 원펀맨 에그’, ‘마법석20개+확정 제노스 에그’ 등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며 ‘제노스’ 첫 획득 시 ‘원펀맨 드롭’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2월 14일까지 원펀맨 콜라보레이션 기념 트위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공식 트위터 계정(@padkr_forever) 을 팔로우 후 공식 계정에 업로드되는 캠페인 트윗에 ‘마음에 들어요’ 를 누르면 참여 가능하며 마음에 들어요 수가 일정 수치 이상 달성하면 모든 유저들에게 콜라보 에그를 증정할 예정이다.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