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넥슨,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 두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 2월 25일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2. 2.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 은 자회사 ㈜넥슨지티(대표 신지환) 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 의 두 번째 온라인 쇼케이스 ‘D-DAY(프로젝트 D의 날)’ 를 2월 25일 개최한다.

 

‘D-DAY’ 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개발진이 직접 ‘프로젝트 D’ 의 소식을 전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이번 쇼케이스는 ‘프로젝트 D’ 공식 유튜브, 트위치 채널에서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쇼케이스에는 넥슨지티 김명현 개발본부장, 정동일 기획팀장이 출연해 ‘프로젝트 D’ 의 개발 현황 및 방향성을 발표하며 이용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쇼케이스 종료 직후부터 28일 낮 12시까지 ‘프로젝트 D’ 2월 정기 테스트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알파 테스트 참여자와 깜짝 랜파티 참여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쇼케이스 방송 및 공식 컴패니언 어플을 통해 배포되는 테스터 코드를 입력하면 새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김명현 본부장은 “D-DAY 를 통해 이용자분들과 소통하며 함께 ‘프로젝트 D’ 를 만들어가고 싶다.” 라며, “현장에서 진행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니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 D’ 는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8명의 요원을 조합해 5대5 로 나뉘어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이다.

 

목표 지점에 폭탄을 터트리거나 해제하는 폭파 미션을 기반으로 게임에서 얻은 재화로 팀 전술용 특수 아이템·무기를 구매하는 상점, 승부에 다양한 변수를 만드는 캐릭터별 고유 스킬과 사실적인 전투 액션 등 전략적 플레이 요소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프로젝트 D’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d.nexon.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