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매직 : 더 개더링, ‘카미가와: 네온 왕조’ 신규 세트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2. 1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해즈브로코리아]

 

해즈브로(Hasbro) 의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 가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MTG)’ 의 신규 세트 ‘카미가와: 네온 왕조(Kamigawa: Neon Dynasty)’ 를 예고편과 함께 공개했다.

 

2004년 출시된 카미가와 블록을 재해석한 카미가와: 네온 왕조는 원작 배경에서 1200년이 지난 네온 왕조를 담아냈다. 전작의 전통적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 네온 왕조의 밝고 미래지향적인 특성을 살려 과거와 미래를 절묘하게 조합했다.

 

 

카미가와: 네온 왕조는 고층 빌딩과 화려한 벚꽃 나무가 우거진 네온 도시에서 사이버 닌자 카이토 시즈키가 실종된 카미가와 황제를 찾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카이토는 플레인즈워커 타미요, 방랑자(Wanderer) 와 함께 네온이 빛나는 언더시티를 여행하며 카미가와의 영적 세계 및 영혼·기계들의 절묘한 균형을 위협하는 미스터리를 조사하게 된다.

 

이번 신규 세트는 자신이 조종하는 생물에 부착하거나 분리해 사용해가면서 전술적인 유연함을 갖도록 해주는 ‘재구성(Reconfigure)’ 뿐만 아니라 기존 양면 카드(Double-faced cards), 영력(Channel), 인술(Ninjutsu) 기능을 추가 및 업그레이드해 더욱 역동적인 플레이를 선사한다.

 

302장의 카드로 구성된 세트는 감각적 디자인으로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화려한 네온 왕조를 연상케 하는 ‘은은한 빛 프레임’, 전통 포일 위에 특수 네온 잉크 색상이 더해진 ‘네온 잉크 포일’ 등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신규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매직 사상 가장 많은 보더리스(borderless) 카드를 보유한 카미가와: 네온 왕조는 만화 ‘북두의 권’ 하라 테츠오, ‘메탈 기어 솔리드’ 신카와 요지 등 많은 유명 작가들과 컬래버를 통해 전설적 생물들과 플레인즈워커를 화려한 작품으로 탄생시킨 전면 삽화 카드도 선보인다.

 

카미가와: 네온 왕조는 MTG 아레나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2월 18일 테이블탑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세트는 △세트 부스터 △콜렉터 부스터 △테마 부스터 △커멘더 덱 △번들 등 다양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위저즈는 신규 세트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까지 공식 매장 프리릴리즈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 카미가와: 네온 왕조 삽화가 그려진 랜덤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부스터 박스 구매 시 우메자와 사토루 포일 보더리스 카드를 선사한다.

 

매장 첫 방문 신규 유저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매직 웰컴 프로모션’ 도 마련됐다. 카미가와: 네온 왕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http://www.hasbro.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