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슈퍼플레이, 감스트 방송 1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2.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슈퍼플레이]

국내 최대 게이머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슈퍼플레이가 인기 크리에이터 감스트의 방송 10주년 기념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굿즈는 아프리카TV 인기 크리에이터 감스트의 방송 10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제품은 VIP패키지, S급 패키지, A급 패키지 이렇게 3가지 종류의 패키지 제품과 스팽글 쿠션(단품) 이다. 

 

VIP 패키지는 300개 한정으로 판매가 149,000원에 후드 티셔츠, 장마우스패드, 휴대폰 케이스, 태그 그립(교통카드 기능의 그립톡), 무선 이어폰 케이스, 아크릴 키링, 데코 스티커 세트, 렌티큘러 스티커, 액자, 스텐 텀블러, 스탬프, 사인 엽서까지 총 12가지로 구성되었다. 

 

 

S급 패키지는 99,000원에 후드 티셔츠, 장마우스패드, 휴대폰 케이스, 태그 그립, 무선 이어폰 케이스, 아크릴 키링, 데코 스티커 세트, 렌티큘러 스티커까지 8종으로 구성되어있고 A급 패키지는 판매가 54,000원에 장마우스패드, 휴대폰 케이스, 태그 그립, 아크릴 키링, 데코 스티커 세트, 렌티큘러 스티커 이렇게 6종 구성이다. 팬들이 열광하는 감스트의 여권 사진베이스로 디자인된 재미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에정이다. 

이 한정판 굿즈는 아프리카TV샵( https://shop.afreecatv.com/ )에서 단독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는 감스트의 방송 10주년 기념일은 2월 17일 목요일 00시에 판매 오픈된다고 한다. 

 

VIP패키지는 가장 판매수량이 적은 패키지로, VIP만을 위한 제품들이 포함되어있다. 이 한정판 세트를 놓치지 않으려면 오픈 시간에 맞추어 미리 구매 대기를 해야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판매 종료 이후 구매자 중 7명을 추첨하여 스마트컴 그래픽 카드 지포스 RTX 3060, 벤큐 모니터 XL2731K, 제닉스 스톰체이서 기계식 키보드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슈퍼플레이는 2017년 창사 이래로 페이커 굿즈부터 E스포츠 프로게임팀 공식 유니폼,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의 굿즈, 군림보, 머독, 릴카 등의 인기 크리에이터 굿즈까지 다양한 IP의 제품을 출시해왔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