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엔씨소프트,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2. 2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신규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 을 업데이트 했다.

 

최종 던전 보스 ‘손량’ 은 시간을 다루는 주술을 사용한다. 이용자는 시간을 역이용하는 방법을 숙지해 보스의 ‘바늘 돌리기’, ‘시간 왜곡’ 등 빠른 공격에 대응하며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곤륜파 본산 던전을 공략하면 ▲신규 팔찌/허리띠/성장 재료 ▲단하무기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던전 공략 성공 단계에 따라 ▲곤륜파 본산 특성석 상자 ▲찬란한 인광석 상자 ▲단하무기 상자 등의 아이템을 받는다.

 

엔씨(NC)는 오늘(23일) 부터 보안 캠페인 ‘계정을 지켜블소’를 실시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안관’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

 

블소는 ‘광혼석 스페셜 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패스’ 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획득 점수에 따라 광혼석, 홍문 두루마리 등 보상 아이템을 얻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 https://bns.plaync.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