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데스티니 차일드 ‘사랑은 달콤한 것!’ 월드 보스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2.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 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에서 신규 차일드 ‘제미나’ 와 ‘에리식톤’ 을 추가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 과 함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2월 2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월드보스의 보스는 ‘제미나’ 로, 부스트 차일드 ‘에리식톤’ 와 함께 신규 차일드로 공개되었다.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신규차일드 ‘5성 제미나’와 ‘5성 아르고스’, ‘2021 5성 차일드 온천스킨 선택박스’, ’이그니션 코어재료 럭키박스’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헤카테의 도서관에는 주인공과의 계약이 해지된 이후, 각자도생의 삶을 살아가는 제미나와 에리식톤, 그리고 에리식톤과 우연히 만나 함께하는 파크헤트의 이야기를 담은 ‘사랑은 달콤한 것!(Love is so sugary!)’ 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조건을 만족했을 경우 던전을 즉시 소탕하는 기능을 언더그라운드에 추가하고, 장비 UI개편, 온천 기능 개선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destinychil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