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영웅 2종과 특별 스토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2. 2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이 신규 영웅 ‘화영’ 과 ‘배드캣 아밍’ 을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서브 스토리와는 다른 특별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브 스토리 ‘왕자의 게임’ 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화영’ 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이다.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공격력에 비례해 ‘보호막’ 을 발생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피해량과 생존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번째 스킬인 ‘패왕열화격’ 은 상대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것은 물론 대상의 최대 체력이 자신보다 높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높은 생명력과 방어력을 가진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한때 동방 대륙 ‘나탈론’ 최강의 격투가 중 한 명으로 인기 영웅인 ‘켄’ 의 스승이기도 하다. 수인들의 여왕인 영웅 ‘페이라’ 에게 패한 후 켄을 제자로 거두고 인간의 마을에 정착해 살아가고 있다.

 

또 다른 신규 영웅 ‘배드캣 아밍’ 은 4성 등급의 암 속성 월광 영웅이다. ‘배드캣 아밍’ 은 자신이 피격 당했을 경우 앞 열에 배치된 아군에게 치명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공격한 상대를 다시 공격하게 하는 ‘반격’을 발생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기본 공격인 첫 번째 스킬에 강점이 있는 영웅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 ‘아르미쿠’ 창립자의 손녀로 자신의 브랜드 ‘배드캣’의 대표이자 모델로 활동하는 영웅이다.

 

마지막으로, 2월 24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3주 동안은 신규 특별 스토리 ‘왕자의 게임’ 이 오픈 된다. 이용자들은 주차 별로 강력한 보스로 등장하는 여러 왕자들을 제압하고 영웅 ‘카웨릭’ 이 왕위에 오를 수 있도록 돕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플레이해볼 수 있다.

 

특히, 특별 스토리 진행 중 획득한 다양한 단서들을 바탕으로 각 왕자들의 약점을 파악하고 전투 중 올바른 답을 선택해야 효과적인 공략이 가능하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http://page.onstove.com/epicseven/kr ) 와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