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게임즈의 비밀병기, 대형 신작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최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2. 3.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의 비밀병기, 프로젝트 ‘아레스’가 베일을 벗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국내 유망 개발사 세컨드다이브(대표 반승철)가 개발 중인 신작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프로젝트 아레스(가칭)’ 로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의 공식 명칭을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 로 확정하고, 티저 사이트와 영상을 선보였다.

 

 

‘아레스’ 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모바일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가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근미래 콘셉트의 대작 MMORPG 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티저 사이트 및 영상을 통해 ‘아레스’ 의 게임 콘셉트를 공개했다. 특히,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파괴된 근미래 세계관 속에서 독특한 무기와 장비를 활용해 적에 대항하는 플레이어들의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게임의 전반적인 내러티브를 보여준다.

 

‘아레스’ 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다양한 장비를 활용한 화려한 액션이 강점인 게임이다. 근미래 세계관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스킬과 속성을 가진 장비 ‘슈트’ 를 활용하고, ‘슈트 체인지’ 를 통해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에 대적하며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 공중을 날 수 있는 ‘발키리’ 로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공개된 일러스트에서 슈트를 착용한 여성 캐릭터가 권총을 양손에 든 채 지구를 침공한 우주 함선들을 지켜보는 비장한 모습은, 게임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으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작 ‘아레스’ 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2022년 내 서비스 공개를 목표 중인 ‘아레스’의 관한 정보는 티저 사이트( https://ares.kakaogames.com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