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7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3.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의 7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7주년 이벤트 페이지( http://raven.netmarble.com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레이븐 망토, 레이븐 목걸이, 레이븐 날개, 레이븐 벨트, 레이븐 반지, 행운의 펫 뽑기권(신화), 고대 팔찌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을 업데이트 이후 증정한다.

 

 

7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레이븐 공식카페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서 순차적으로 이용자들에게 공개된다.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레이븐' 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 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obileraven )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