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엔픽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한정판 아트북 예약판매

by 잭스틸(B.k Mania) 2022. 3.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픽셀]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 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의 아트북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그랑사가’ 의 아트북은 한정 수량으로 제작, ▲캐릭터·그랑웨폰·아티팩트 등의 원화 및 콘셉트 아트 ▲미공개 아트워크와 스케치 ▲디자인 의도를 담은 특별 코멘트 등을 300여페이지 분량에 수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아트북 구매시 인기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총 6종으로 구성된 실물 홀로그램 일러스트 카드를 증정하고 대표 캐릭터 ‘세리아드’ 의 한정판 코스튬과 한정판 아티팩트 및 게임 내 아이템 다이아(3천개) 로 구성된 ‘아트북 선물 쿠폰’ 을 제공한다.

 

‘그랑사가’ 의 아트북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4일부터 오는 4월 4일까지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 4월 5일부터 배송되며 선착순에 따라 게임 내 마스코트 ‘모로’ 를 콘셉트로 꾸민 스마트폰 케이스(아이폰 11·12·13 시리즈 한정) 200개를 선물한다.

 

 

엔픽셀 관계자는 “그랑사가의 세계관 기획과 디자인 철학을 완성도 높은 원화로 풀어낸 아트북을 선보였다.” 며, “아트북 판매 수익금은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할 계획” 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랑사가’ 는 엔픽셀이 개발한 첫 프로젝트로 지난해 1월 출시되어 높은 완성도의 일러스트와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을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낸 바 있다.

 

* 그랑사가 아트북 Vol.1 예약 판매  https://smartstore.naver.com/gransaga

 

그랑사가 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그랑사가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