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베스파, 모바일 전략 RPG ‘타임디펜더스’ 사전예약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3. 1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베스파]

 

베스파(대표 김진수) 는 미래형 전략 RPG ‘타임디펜더스’ 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국내 사전예약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타임디펜더스’ 의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들은 게임 출시 후 SSR 영웅티켓, 다이아 등 푸짐한 선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서 추가로 사전예약을 신청할 경우 사전예약 전용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추가로 지급된다.

 

 

‘타임디펜더스’ 는 베스파 특유의 그래픽감성을 그대로 담은 새로운 차원의 모바일 타워 디펜스 RPG 로, 시공간을 넘나드는 개성 있는 영웅들의 스킬과 전략적인 배치를 통해 스테이지를 돌파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에서도 유명한 토죠 히사코, 이시다 아키라 등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한 풀 보이스를 수록하여 몰입감 있는 서사를 제공하며, 영웅별 특성을 강조한 스킬 애니메이션을 추가해 화려한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지난 2021년 8월 일본 출시 후 카야노히메, 스킬라, 슈트리곤 등 신규 영웅 추가와 함께 대대적인 밸런스 개편이 이루어졌고,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커스텀 던전(심연의 부름) 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출시 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베스파 관계자는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런칭을 진행하면서 유저 의견을 중시하는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타임디펜더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timedefenders.vespainc.com/preregister/kr )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