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징가, 자회사 스타라크와 판타지 테마 인기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 라이벌’ 출시 4주년 기념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3. 18.
반응형

[보도자료 : 징가]

징가(Zynga Inc.) 자회사인 스타라크(StarLark) 가 판타지 테마의 인기 모바일 골프 게임인 ‘골프 라이벌(Golf Rival)’ 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고 플레이어를 위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발표했다.

스타라크는 미래를 기대하고 ‘골프 라이벌’ 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축하하는 의미로 4년간 달성한 중요 성과를 공유한다.

 

‘골프 라이벌' 4주년 기념 이벤트 '스카이워커 챌린지(Sky Walker Challenge)'



* 4주년 성과

골프 라이벌은 전 세계 골프 애호가에게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layer vs. player, 약칭 PvP) 게임을 제공한다. 게임에는 장거리 덩크 샷, 트릭 샷 등 짜릿한 순간이 가득하다. 2018년 출시 이후 이 게임은 다음과 같은 이정표를 달성했다.

- 현재 누적 다운로드 회수는 3000만 건 이상이며 다운로드는 계속 진행 중이다.


- 2021년 일일 경기 건수 500만 회라는 신기록을 달성했다.


- 250개 이상의 멋진 코스를 설계했다. 각 코스는 각각의 테마를 가진 전 세계 26개 지역을 배경으로 멋진 경치와 재미있는 샷 전략을 제공한다.


- 250여 개의 특수 공: 특수 공은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코스 조건에 대한 또 다른 전략 계층을 제공한다.


- 계속되는 라이브 이벤트: 새로운 콘텐츠는 플레이어를 계속 사로잡는다. 현재까지 챌린지 150여 회, 토너먼트 125회, 35개 킹덤 시즌이 제공됐다.


- 1700만 회 이상의 홀인원: 플레이어에게 축하할 이유를 넘치도록 선사한다.

헨리 유(Henry You) 스타라크 설립자 겸 총괄이사는 “골프 라이벌은 경쟁적이면서도 판타지가 중심이 되는 골프 경험을 앞세워 골프 팬과 캐주얼 게임 팬 모두에게 어필하고 있다.” 며, “가히 홀인원을 했다고 말할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는 “4년간 게임의 성공적 여정에 힘이 돼 준 플레이어들에게 감사한다.” 며, “개발팀이 선보일 역동적인 새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더 많은 재미를 추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골프 라이벌' 4주년 기념 이벤트 '클라우드 나인 토너먼트(Cloud Nine Tournament)'



* 게임 내 기념일 이벤트

‘골프 라이벌’ 은 매년 기념일에 ‘골프 라이벌’ 세계의 가상 낙원인 고대 고프(Goff) 섬에서 최고의 플레이어들이 경쟁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올봄에는 그동안 구름에 가려져 있던 지역에서 2개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새로운 ‘클라우드 씨 골프 코스(Cloud Sea Golf Course)’가 위용을 드러낸다.

- 스카이워커 챌린지(Sky Walker Challenge): ‘클라우드 씨’ 코스에서 2주 주말(2022년 3월 25~28일, 4월 2~4일)에 걸쳐 진행될 12라운드의 PvP 챌린지다. 챌린지를 마친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코인과 보석, 클럽 카드, 골프공, 전설의 골프 클럽이 들어 있는 경품 상자가 주어진다.


- 클라우드 나인 토너먼트(Cloud Nine Tournament): 단독 챌린지를 선호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클라우드 씨’는 18홀의 독립 이벤트(2022년 3월 26~28일, 4월 1~4일)를 개최한다. 이 대회에서 골퍼들은 코스를 마스터해 새로운 개인 최고 기록을 달성하고 특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야론 레이반드(Yaron Leyvand) 징가 게임 총괄부사장은 “골프 라이벌 담당 팀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에 매일 놀라게 된다.“ 며, “골프 라이벌팀은 지속해서 품질의 기준을 높이고 새로운 콘텐츠로 매번 플레이어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짜릿한 판타지 골프 경험을 통해 모바일 골퍼를 끊임없이 사로잡고 있다.” 고 말했다.

페이스북에서 이번 이벤트와 향후 게임 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