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디볼버디지털, ‘진짜 어둠의 카드게임'을 선보이다. '인스크립션 케이시 모드' 확장팩 정식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22. 3. 17.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디볼버디지털]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은 다니엘 멀린스 게임즈(Daniel Mullins Games)가 개발한 덱빌딩 로그라이크 게임 인스크립션(Inscryption) 의 확장팩 케이시 모드(Kaycee’s mod) 를 한국시간 3월 18일에 정식배포 한다고 공개했다.

 

스팀 플랫폼(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92790/Inscryption/ ) 에서 인스크립션 정품을 소지한 게이머는 무료로 배포받을 수 있는 본 확장팩은 기존 게임의 액트1 에 해당하는 카드게임에 대한 게이머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카드게임 파트만으로 끊임없이 더 높은 난이도로 도전할 수 있는 확장팩을 베타버전을 거쳐 이번에 정식 배포한다.

 

 

케이시(Kaycee) 는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등장인물로 아직 본편을 즐겨보지 않은 게이머들은 어째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는지 확인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 추가된 새로운 카드, 새로운 도전과제와 중요 인물이 이 게임의 깊은 비밀에 대해 풀어내는 스토리 등 기존에 즐겼던 게이머들에게도 더욱 깊은 재미를 즐기게 할 예정이다.

 

인스크립션은 전세계적으로 25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스팀 플랫폼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으며, 싱글플레이, 패키지 게임임에도 발매 이후 지금까지 국내에서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인스크립션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https://www.inscryption.com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