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신규 에피소드 '봄맞이 요리대회'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3. 2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 에 신규 에피소드 '봄맞이 요리대회' 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봄맞이 요리대회' 는 아버지의 식당을 잇기 위해 노력하는 소녀 '소피' 와 함께 요리 대회 우승을 목표로 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요리 시스템' 도 새롭게 들어간다.

 

이용자는 '이마젠의 숲' 에서 요리 기구들을 이용해 다양한 재료를 레시피에 따라 조합하며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요리 제작은 타이밍에 맞춰 터치를 하는 미니 게임 형태로 진행되며, 숙련도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또, 레시피를 조합하면 숨겨진 요리도 발견할 수 있어 이를 찾는 재미도 선사한다.

 

 

완성된 요리는 'NPC 호감도 시스템' 에 활용할 수 있다. ‘NPC 호감도 시스템' 은 각종 아이템을 NPC에게 선물하면 호감도가 올라가고 이를 통해 콘텐츠의 재미가 확장되는 시스템이다. 호감도가 올라간 NPC는 이용자를 대신해 농작물을 관리해주는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을 준다.

 

이때 NPC가 선호하는 요리를 선물하면 농작물 관리 횟수가 증가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와 연계해 신규 이마젠 '푸푸(4성 희귀 물속성/공격형)' 와 '꿀꾸리(4성 불속성/방어형)', 신규 탈 것 '달달맛차' 가 추가됐으며, 요리사 복장으로 변신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도 업데이트 됐다.

 

또, 넷마블은 보스 급 마물을 처치하고 서버 간 기록을 대결하는 던전 '뒤틀린 경계선' 과 여러 서버의 이용자들이 한데 모여 사냥을 하는 콘텐츠 '크로스 필드' 에 편의성을 개선하는 작업을 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신규 에피소드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면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4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신규 이마젠 '꿀꾸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꿀꾸리를 성장시키면 '진화의 열매: 불’, 꿀꾸리 2마리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외에도 '요리 시스템', 'NPC 호감도 시스템'과 관련된 미션을 완료하면 '에너지 드링크', '가든케어', '새싹 포인트' 등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를 내달 28일까지 실시한다.

 

'제2의 나라' 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 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https://2worlds.netmarble.com/ko )와 공식 포럼( https://forum.netmarble.com/enn_k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