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레이저(RAZER) 포터블 게이밍 키보드 ‘HUNTSMAN MINI ANALOG’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3. 2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포터블 게이밍 키보드 ‘RAZER HUNTSMAN MINI ANALOG’ 를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RAZER HUNTSMAN MINI ANALOG 는 표준 키보드 60% 크기의 휴대용 폼팩터 키보드로 게이머에게 탁월한 수준의 정확성, 성능, 컨트롤을 제공하는 Razer 의 독점 아날로그 광학 스위치를 탑재했다.

 



Razer 아날로그 광학 스위치의 기능을 활용한 HUNTSMAN MINI ANALOG 는 조절형 아날로그 감도 프리셋과 아날로그 입력을 위한 이중 키매핑이 가능해 더 정교한 수준의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런 기능을 통해 레이싱 게임에서 정교한 스로틀 컨트롤 또는 커브를 만끽할 수 있고, 키를 누르는 깊이에 따라 하나의 키에 두 가지 기능을 지정해 FPS 게임에서 하나의 버튼으로 걷고 뛰는 것이 가능하다.

HUNTSMAN MINI ANALOG 는 내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블샷(Doubleshot) PBT 키캡을 사용, 질감 있는 마감 처리로 장기간 사용 뒤에도 선명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알루미늄으로 마감된 상판 구조는 키보드에 전반적 내구성을 더하며 분리가 가능한 Type-C 케이블은 간편한 휴대성을 보장한다.

Razer 아날로그 옵티컬 스위치가 장착된 시장 최초의 60% 게이밍 키보드로 게임 토너먼트 참가자, 미니멀 게이밍 셋업 애호가 또는 공간을 절약하려는 사용자에게도 게임에 필요한 정교한 컨트롤, 정확성을 제공한다.

◇ RAZER HUNTSMAN MINI ANALOG 주요 특징

- 키 입력 작동점을 다양하게 설정 가능
- 만족스러운 질감의 더블샷(Doubleshot) PBT 키캡
- 꾸준한 게이밍 경험을 위한 휴대성
-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키보드 프로파일과 조명 설정
- 분리형 Type-C 케이블을 통한 편리한 설치와 보관
- 알루미늄 상판으로 마감된 훌륭한 내구성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