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매직: 더 개더링, 초보자 플레이어 위한 오픈하우스 행사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2. 4. 1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해즈브로]

 

해즈브로(Hasbro) 의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 가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 더 개더링(Magic : The Gathering, 이하 매직)’ 의 신규 세트 ‘뉴 카펜나의 거리(Streets of New Capenna)’ 공식 출시를 앞두고, 17일 전국 MTG 공식 매장 10곳에서 오픈하우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오픈하우스 행사는 매직을 배우고 싶은 초보자 또는 복습하고 싶은 복귀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테이블탑 플레이 방법을 소개하고 팬덤을 넓히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행사는 초보자 강습회와 데모 세션으로 진행된다. 강습회는 입문자에게 테이블탑 플레이 룰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준다.

 

 

체험 위주로 이어지는 데모 세션에서 참가자는 웰컴 덱으로 직접 테이블탑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어 신규 세트 뉴 카펜나의 거리 출시에 앞서 미리 매직 플레이 방법을 익히고 경험할 수 있다.

 

오픈하우스 참가자 전원은 초보자가 쉽게 매직을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웰컴 덱을 받으며 ‘오픈하우스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 이벤트는 오픈하우스 현장에서 참가자들의 퀘스트 달성 단계에 따라 매직 캐릭터 그립톡부터 주사위 케이스까지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오픈하우스 보너스 퀘스트’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픈하우스 참가 사전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매직 공식 블로그( https://bit.ly/3684ukl ), 뉴 카펜나의 거리에 대한 정보는 매직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4월 말 공식 출시되는 뉴 카펜나의 거리 세트는 뉴 카펜나라는 대도시를 배경으로 세계관이 구성되고, 다섯 범죄 패밀리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20세기 초 미국 호황기를 콘셉트로 현대적 디자인과 화려한 아르데코 스타일이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자극한다. 이번 신규 세트는 22일 프리릴리즈 이벤트를 통해 테이블탑으로 먼저 팬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 매직 : 더 개더링 공식 웹사이트 : https://bit.ly/3vgEdsu

 

매직: 더 개더링 | MTG의 새로운 소식, 세트,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웹사이트

세계 최초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 매직: 더 개더링과 MTG 아레나의 새로운 소식과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웹사이트입니다.

magic.wizards.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