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액션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울트라맨 시리즈'와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4. 1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 에서 11일부터 ‘울트라맨 시리즈’ 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1일 오전 10시부터 25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되며 ‘마법석6개 울트라맨 에그’ 에서 ‘울트라맨’, ‘울트라맨 베리알’ 등 총 21종의 울트라맨 이벤트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로그인 시 1회 한정으로 ‘개최기념! 울트라맨 에그’ 를 게임 내 메일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울트라맨 에그’ 에서 ‘울트라 세븐’ 을 획득하면 ‘울트라맨 드롭’ 의 스킨을 획득할 수 있으며 ‘울트라맨 티가 멀티 타입’ 등 일부 캐릭터는 궁극진화와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울트라맨 던전 4종도 만날 수 있다. ‘단 한 번! 울트라맨 챌린지! 던전’ 은 1회 한정으로 클리어 가능하며 클리어 시 ‘개최기념! 울트라맨 에그’ 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울트라맨’ 은 울트라맨 메달이 드롭되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3인 플레이 전용 이벤트 던전 ‘협력! 울트라맨!’과 팀 고정 던전 ‘울트라맨 [고정 팀]’ 도 오픈된다. 

이벤트 실시와 더불어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4월 11일부터 25일까지 울트라맨 시리즈 이벤트 기념 트위터 캠페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 공식 트위터 계정(@padkr_forever) 팔로우 후 공식 계정에 올라오는 캠페인 트윗에 ‘마음에 들어요’ 를 누르고 일정 수를 달성하면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퍼즐앤드래곤 X 울트라맨 시리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