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22. 4.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디엔에이]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에서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를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는 슈팅 가드 포지션으로, 코트에서 최강 무기인 정교한 3점슛을 구사할 수 있어 중거리슛에 최적화된 인물로 꼽힌다.

 

특히 ‘불꽃남자’ 라는 별명에 걸맞게 불꽃MVP, 불꽃드리블, 캐칭 불꽃슛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빠르면서도 폭발적인 경기력을 과시한다.

 

 

먼저, 불꽃MVP는 슛 스킬을 강화하고,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슛폼을 구사할 수 있으며 불꽃드리블은 짧은 시간 동안 상대와 거리를 벌릴 수 있다.

 

또한 캐칭 불꽃슛은 슛할 준비를 마친 상태에서 공을 잡으면 즉시 슛을 날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에서는 스텝 점프슛, 순간이동 스틸, 신속돌격 등 스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에이스 정대만 선수자료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주간 도전, 로그인&훈련, 잠재력 선물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합 누적 15회 완료, 시합 누적 7회 승리, 다이아 룰렛 15회 등 특정 임무에 성공하면 4월 코인과 A급 응원 선택팩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누적 로그인 일자별로 스킬훈련카드, 잠재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임무 조건에 따라 상양 특훈카드상자, 응원 뽑기권 등을 보상받는다. 아울러 잠재력 뽑기의 일정 누적 횟수를 달성하면 잠재력 뽑기 쿠폰과 잠재력 재료, 특성 재료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불꽃남자 양성, 티어 달성, 통행증 스퍼트, 물풍선 낚시, 연결고리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에이스 정대만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s://cafe.naver.com/slamdunkmobil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