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라이언게임즈, 첫 모바일 신작 게임 '소울워커 러쉬' 사전예약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4. 2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라이언게임즈]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 가 자사의 '소울워커' IP(지식 재산) 를 활용한 새로운 전략 오토 배틀러 모바일 게임 '소울워커 러쉬'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사전 예약은 '소울워커 러쉬'의 정식 서비스 하루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oulworkerrush.com/Main ) 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소울워커 러쉬' 는 캐릭터 카드와 서포트 카드를 이용하여 5X8 칸으로 이루어진 전장에서 전투를 벌여 승리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으로, 매력적인 '소울워커' 캐릭터와 중독성 있는 전략적 전투로 지난 2차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용자들이 '소울워커' 의 SD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전장에 배치하면 '소울워커' 의 캐릭터들이 나타나 자동으로 전투에 돌입하는 방식이며, 라이언게임즈는 캐릭터 전투 밸런스 및 소울 포인트 활용법 등을 지속적으로 개량해 '소울워커 러쉬' 만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소울워커 러쉬' 를 총괄한 박창형 PD 는 "지난 2차 CBT에 참여하여 다양한 의견과 큰 성원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최선을 다해 '소울워커 러쉬' 를 다듬고 있으니 사전 예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소울워커 러쉬' 의 사전 예약 보상도 공개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한 이용자는 다이아 100개, 3,000골드, SR등급 가방 (캐릭터 전용) 1개를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이용자는 다이아 300개, 3,000골드, SR등급 가방 (캐릭터 전용) 1개, R등급 가방 (서포트 전용)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이언게임즈는 홈페이지 SNS 공유하기 이벤트와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소울워커 러쉬'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SNS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별도로 다이아 300개, 5,000골드, 구글 기프트 카드 5천원 권(400명 추첨) 이 주어지며, 라운지 사전예약을 인증 이벤트 참여 이용자들은 SR등급 가방 (서포트 전용) 1개, 3,000골드, 다이아 500개(100명 추첨) 를 받을 수 있다.

 

'소울워커 러쉬' 는 오는 5월 내에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소울워커 러쉬' 네이버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Soul_Worker_Rush/pre_campaign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