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유비펀, 슬라이드 콤보액션 '퍼즐의 숲 for Kakao'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11. 24.
728x90
반응형



㈜유비펀은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슬라이드 콤보액션 게임 '퍼즐의 숲 for Kakao' (이하 퍼즐의 숲) 을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즐의 숲' 은 기존 3매치 퍼즐과 달리 1개의 가로 라인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서 퍼즐을 터트리는 새로운 슬라이드 방식으로, 장애물을 없애고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해 연속적으로 터지는 콤보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각기 고유의 스킬을 가진 매력적이고 귀여운 캐릭터를 조합해 나만의 덱을 구성하여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유비펀은 '퍼즐의 숲'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발송 후 5명의 친구가 내 유저코드를 등록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하고 각 스테이지별 주간 및 월간 최다 콤보 달성 유저들의 랭킹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비펀 관계자는 "퍼즐의 숲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게임이다." 라며, "새롭게 모바일 시장에 도전하는 유비펀에 많은 힘이 되어줄 게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유비펀은 게임 운영 및 퍼블리싱 전문 기업이며, 자체 개발한 '퍼즐의 숲' 출시를 시작으로 모바일 시장에 본격 진출의지를 밝힌 바 있다.


'퍼즐의 숲' 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goo.gl/lxjLQU)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426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