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방치형 RPG ‘심포니 오브 에픽’, 신규 콘텐츠 ‘여명의 강림’ 업데이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4. 29.
반응형

[보도자료 : 문톤]

 

문톤(MOONTON) 은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 ‘심포니 오브 에픽(SYMPHONY OF EPIC, SOE)’ 이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가 진행되는 ‘여명의 강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심포니 오브 에픽’ 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조합과 전략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신의 한 수’ 를 추가하고, 이용자가 보다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여명의 강림’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심포니 오브 에픽’ 은 오늘부터는 다양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중에서도 ‘금빛 소원’ 은 매일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소원 빌기 통행증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으며, 이벤트 조건을 충족시킬 경우 높은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난이도보다는 꾸준한 참여가 중요한 이벤트이다.

 

‘심포니 오브 에픽’ 은 공식 카페에서 이번 ‘금빛 소원’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 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하고 있다.

 

이용자는 게임이나 이벤트 관련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고, 오는 29일 오후 4시에 공개되는 고급 소환 스크롤 20개 특별 쿠폰 코드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symphonyofepic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명의 강림’ 업데이트로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심포니 오브 에픽’ 은 어느새 갑자기 강해지는 RPG 라는 슬로건 그대로를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RPG 이다.

 

수준 높은 일러스트와 매력적인 캐릭터,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연출이 동반된 스킬을 간편한 조작성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즐길 수 있으며, 끊임없이 제공되는 풍성한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