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탑클래스 배우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와 함께 하는 대규모 한게임 캠페인

by 잭스틸(B.k Mania) 2022. 5. 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NHN]

대한민국 가장 큰 판, 한게임에 대한민국 최고 배우3인방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가 한자리에 모였다.  

NHN(대표 정우진)은 20년 전통의 대표 웹보드 게임 ‘한게임(HANGAME)’ 의 새로운 얼굴로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 를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탑클래스 배우 3인방이 ‘한게임’ 에 모여 대한민국 가장 큰 판을 벌이고 최고의 실력자를 겨룬다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이병헌 배우는 ‘포커’ 를, ▲조승우 배우는 ‘섯다’ 와 ‘신맞고’ 를, ▲정우성 배우는 ‘바둑’ 을 대표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가며, 동시에 게임 곳곳에 등장해 이용자가 배우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NHN 측은 이번 캠페인이 많은 이용자들이 웹보드게임을 ‘마인드 스포츠’로서 건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HN 은 이번 한게임 캠페인 관련,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신들의 부적’ 이벤트를 마련해, 6월 30일까지 추첨 방식으로 1돈 순금 카드(4명) 와 배우들의 사인이 담긴 핸드폰 케이스(90명) 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아이디로 로그인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6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종목은 고르셨나요?’ 이벤트를 통해, 매주 2개 이상 PC 및 모바일로 제공되는 10종의 게임을 플레이하면 게임 별 참여 기준을 충족한 모든 이용자에게 실시간으로 게임 머니 및 아이템 등을 지급해준다.

이 외에도 ‘한게임 공식 행운주간’ 을 운영해, 한게임의 대표 종목 ‘한게임포커’ 및 ‘한게임포커 클래식’ 을 5월 31일까지, ‘한게임 모바일 포커’ 와 ‘모바일 섯다&맞고’ 를 6월 30일까지 플레이하면, 기간 내 플레이한 판 수에 따라 응모권을 비례 지급하고 경품을 제공한다. 이어서 ‘거대한 판’ 등 추가 이벤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각 게임을 대표하는 배우들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우 아바타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모바일 섯다&맞고’ 는 로그인 후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아바타를 제공하며, ‘한게임포커’ 와 ‘한게임포커 클래식’ 은 단 1판만 플레이하면 아바타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해 쉽게 획득할 수 있다.

NHN 정우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게임의 웹보드게임 선두 브랜드 입지를 재확인하고, ‘국내 웹보드게임 시장의 압도적 1위 달성’이라는 목표를 실현해 나갈 것” 이라며, “누적 가입자 3,000만명의 대한민국 가장 큰 판, ‘한게임’ 에서 많은 유저들이 국민 배우들과 함께 웹보드게임만이 선사하는 건강한 재미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HANGAME)’ 은 국내 최초 온라인 게임 포털로 1999년 탄생한 NHN의 대표 게임 브랜드다. 현재 PC온라인 게임 ‘한게임포커’, ‘한게임 고스톱’, ‘한게임 바둑’, ‘한게임 장기’와, 모바일 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맞고’,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신윷놀이2M’, ‘한게임 바둑’ 등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