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4종 및 ‘강림토벌 흉암의 폐룡’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22. 5. 1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17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 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 에 신규 캐릭터 4종 및 강림토벌 ‘흉암의 폐룡’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파트마의 성녀 올베르]’ 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6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 를 실시한다.

 



먼저, ‘★5 [파트마의 성녀 올베르]’ 는 파랜드 출신의 성녀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신벌을 내려 광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등불의 인도자 필라메리아]’ 는 미궁의 안내인으로, 램프의 빛으로 참전자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이 외에도, 전방에 독약을 던져 주위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무뢰한 연금술사 브라이스]’, 가까운 적을 향해 돌진해 연속으로 베어 공격하며 화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정의의 불꽃 크라말]’ 이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강림토벌 ‘흉암의 폐룡’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흉암의 폐룡 일안스라’ 를 토벌하고 얻는 보스 코인을 활용해 기간 한정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월드 플리퍼’ 의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