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 & 소울,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5. 1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 을 오늘(18일) 공개했다.

 

‘거신의 심장’ 은 매일 1시간 동안 입장 가능한 시간제 필드 콘텐츠다. 거대한 운석으로 만들어진 고대인의 신전으로, 필드 내 각 거점에 위치한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흠석’ 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영흠석’ 은 ‘거신의 심장 원석 주머니’, ‘승천 의상 세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는 ‘거신의 심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를 6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소울 패스’ 에서 제시하는 ‘거신의 심장’ 관련 미션을 완수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프릴 의상 세트’, ‘홍문 두루마리’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그리고 ‘풍요로운 만물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7월 13일까지 ‘만물 주화’ 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석, 각성 고대 휘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만물 주화’는 신석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엔씨(NC) 는 블소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Blade & Soul 10년,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블소와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면 ‘니트 가디건 의상’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 https://bns.plaync.com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