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에이블게임즈, '달토끼 키우기'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22. 5. 2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에이블게임즈]

 

게임 스타트업 에이블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달토끼 키우기' 가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표방하는 모바일 2D 방치형 RPG '달토끼 키우기' 는 지난해 6월 국내 출시 이후 시뮬레이션 장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이블게임즈는 '달토끼 키우기' 1주년에 앞서,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특별 페이지( http://ablegames.com/preregister )를 오픈하고, 여러 혜택을 담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6월 선보여질 업데이트에서는 1주년을 기념하여 이벤트 몬스터와 전투하는 새로운 이벤트 던전이 열릴 예정이며, 그 외 케이크 컨셉의 미니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달토끼 키우기' 1주년 사전 예약은 등록만 하면 특별한 보상도 제공된다. 최고 등급 스킬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스킬 선택권, 루비(게임내 재화) 2만개, 무기 뽑기권 100개, 1주년 특별 코스튬을 선물한다.

 

반응형

 

또한, '달토끼 키우기'는 1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아이폰 이용자들을 위한 iOS 버전이 출시되며, 전세계 더 많은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그랜드 런칭까지 6월 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소프트런칭에 이어 오는 6월 글로벌 그랜드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달토끼 키우기' 의 1주년 업데이트 내용 및 사전 예약은 특별 페이지( http://ablegames.com/preregiste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dalki1 )에서 만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