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어쌔신 크리드 : 발할라의 '올로그(Olrog) 게임' 실제 보드게임으로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3. 2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아스모디코리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주사위 게임 올로그(Olrog) 가 보드게임으로 국내에서 출시된다. 아스모디코리아는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올로그 한국어판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로그는 지난해 글로벌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를 통해 10억 펀딩 기록을 달성한 주사위 보드게임으로, 인기 비디오 게임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에 등장하는 미니게임이다.

 

 

올로그는 일대일 주사위 전투 게임으로 상대의 체력(돌)을 모두 소모시켜야 승리한다. 매 턴마다 공격, 방어 효과가 있는 주사위 6개를 조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상대의 축복 토큰을 훔쳐 올 수도 있다.

 

축복 토큰은 자신이 가진 신의 축복 카드를 발동하기 위한 제물로 쓰이며, 이를 통해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거나 주사위의 효과를 증폭하는 등 다양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신의 축복은 게임 모드에 따라서 얻는 방식이 달라지는데, 초보자 모드에서는 두 플레이어 모두 게임에서 추천하는 똑같은 신의 축복을 사용하고, 일반 모드에서는 각자 원하는 신의 축복을 3개씩 선택한다.

 

 

올로그 한국어판은 킥스타터 기본판으로 출시되지만, 별도의 스트레치 골 상품이었던 체력 표시용 돌이 포함됐다.

 

만두게임즈가 한국어판을 제작했으며, 아스모디코리아의 네이버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asmodeekorea ) 를 통해 국내에 론칭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는 4만4000원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