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PS5·4용 멀티 플레이어 서바이벌 액션 게임 ‘DEATHVERSE: LET IT DIE’ OBT 진행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22. 5. 2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스테이션(PS)5, PS4 용 멀티 플레이어 서바이벌 액션 게임 ‘DEATHVERSE: LET IT DIE’ 의 OBT(오픈 베타 테스트) ‘Limited Time Open Beta: Destroy the Server!’ 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DEATHVERSE: LET IT DIE 는 전 세계 누적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LET IT DIE’ 의 후속작으로, 최대 16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서바이벌 액션 TV 쇼 ‘DEATH JAMBOREE’ 출연자로 참가하며, 다른 플레이어의 공격이나 다양한 함정을 극복하고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DEATHVERSE LET IT DIE 인게임 배경 이미지

 

다기능 로봇 ‘윌슨’ 을 조작, 각기 다른 특성을 지닌 3가지 무기 가운데 하나를 고른 뒤 자신에게 맞는 배틀 스타일을 찾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서 화려한 액션으로 적을 쓰러트리면 팬을 늘릴 수 있으며, 관객에게서 GP(굿 포인트) 를 받을 수 있다. GP 가 늘어날수록 볼티지와 공격력이 올라가 전장에서 유리한 고지를 점령할 수 있으며, 배틀 막바지에는 최종 결전 무대 ‘쇼다운 존’ 에서 최후의 1인을 가리게 된다.

 

1차 OBT는 5월 29일 오전 5시부터 오전 10시 59분까지, 2차 OBT 는 6월 5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 59분까지 진행된다. 이틀 모두 6시간이라는 한정적 시간 동안 진행되는 만큼 많은 참가자가 OBT 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PS5, PS4 를 보유한 이용자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할 수 있다.

 

DEATHVERSE LET IT DIE 인게임 플레이 이미지

 

2차례의 OBT 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한정 칭호 ‘테스트 파일럿’, 한정 감정 표현 ‘T 포즈’ 를 증정한다. 전작인 LET IT DIE 를 플레이한 뒤 OBT 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LET IT DIE 프리미엄 데칼을 지급하며, 전작에서 ‘밸브의 탑’ 4층에 도달한 뒤 OBT 에 참여하면 한정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DEATHVERSE: LET IT DIE 의 오픈 베타 테스트 Limited Time Open Beta: Destroy the Server! 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s://deathverse.com/ko/teaser.html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