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경영 시뮬레이션 RPG ‘대표님을 부탁해’ 정식 서비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2. 6. 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미네르바 게임즈]

 

미네르바 게임즈는 자사가 운영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RPG 게임 ‘대표님을 부탁해’ 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6월 2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표님을 부탁해’ 의 주인공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사업 경쟁자의 모함으로 막대한 빚을 지고 홀어머니와 여동생과 힘든 삶을 살아갔었다. 이에 낙심하지 않은 주인공은 집안을 다시 일으켜 세우려 스타트업 창업을 했지만, 여동생이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해 혼수상태에 빠지고 만다.

 

이후 주인공은 우연히 사업 라이벌이 이 교통사고를 꾸민 걸 알아내 회사 경영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경쟁자들을 복수하고 천억만 장자까지 가는 스토리다.

 

 

게임 중 신화, 역사 속 인물들이 직원 혹은 파트너가 되어 주인공을 작은 회사 대표로부터 금융, 엔터테인먼트, 물류, 유통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세계 경제를 흔드는 그룹 대표까지 성장하기에 도움을 준다. 또 게임 내 100명이 넘는 다양한 미녀와 이에 맞는 사르르 녹는 더빙까지 준비되어있어 체감도를 한껏 높였다.

 

‘대표님을 부탁해’ 운영진은 사전 예약이 50 만명을 넘어 많은 참여와 성원에 감사하는 표시를 전했다. 이를 보답하기 위해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SSR 등급 직원 캐릭터 히노 도미코, 게임 내 보상으로 1350개 다이아와 32개 토큰을,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닌텐도 스위치, iPad Pro 256G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대표님을 부탁해’ 는 지금 바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라운지( http://bitly.ws/rVZD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GooglePlay / App Store에서 다운하기: http://bitly.ws/rVZw

 

대표님을 부탁해-Android

 

app.adjust.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