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 for Kakao' 실시간 길드대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5. 11. 30.
728x90
반응형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 은 30일,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액션 3D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 의 실시간 길드대전과 장비 아이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블레이드' 의 길드대전은 길드원 3명이 팀을 이루어 타 길드와 실시간으로 전투를 벌이는 협동 컨텐츠로, 전투지역 내에 있는 오벨리스크(탑) 을 점령하고 있는 시간만큼 점수를 획득하고 일정 점수를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또한, 길드대전은 '블레이드' 의 길드에 가입되어 있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길드원이 팀을 이루어 즐기는 컨텐츠인 만큼 협동 플레이의 재미와 최강의 컨트롤을 자랑하는 길드를 가릴 수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신규 장비 아이템 '유물' 과 승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시공의 균열' 던전이 추가 되었으며, 혼돈의 탑 최상층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 '운명의 예언자' 세트의 획득이 가능해졌고, 13지역 보스인 '지혜의 여신 아테나'도 함께 업데이트 되었다.


4:33은 이번 '블레이드'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 대전 1승만 기록해도 보석 30개를 지급하며, 5승 이상 달성할 경우 '스페셜 마석 10개 뽑기권' 을 지급한다. 특히, 총 10승 이상을 달성한 길드의 경우 길드원 전체에게 '프리미엄 유물 뽑기권' 을 1장씩 지급하며, 이 외에도 가장 많이 승리한 최강의 길드에게는 'A급 유물 뽑기권' 1장이 길드원 전체에게 주어진다.


이번 '블레이드' 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446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