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액션 RPG 게임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 첫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11. 25.
728x90
반응형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는 25일,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http://www.ggamnol.com) 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액션 RPG '로그 : 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 의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그' 는 웹 브라우저에서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는 웹액션 RPG 로 드래곤과 마법이 난무하는 판타지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유니티3D 엔진을 기반으로 화려한 광원 효과와 선명한 고해상도 그래픽을 구현해 웹게임에서 찾아보기 힘든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또한, 화려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스킬 사용을 통해 3D 공간 액션 전투를 구현해 전투의 쾌감을 극대화 했으며, 발키리와 대미궁, 용의 무덤, 점성술 등 다른 웹게임에선 찾아보기 힘든 '로그'만의 특화된 PVE, PVP 컨텐츠로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로그' 의 1차 CBT 는 금일(25일) 부터 오는 28일까지 4일간 실시되며, 깜놀닷컴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시간제한 없이 CBT 를 즐길 수 있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깜놀닷컴을 통해 정통 판타지 RPG 인 '로그' 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며, "이번 CBT 를 통해 유저와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로그' 를 깜놀닷컴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깜놀닷컴은 이번 '로그'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BT 기간 동안 달성 레벨에 따라 공개서비스 진행 시 5~10% 추가 경험치 획득 가능 칭호를 지급하며, 게임 내 버그 제보와 블로그, 카페 등의 SNS를 통해 CBT 후기 혹은 게임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깜놀캐시를 지급한다.


한편, 깜놀닷컴은 지난 10월 15일 '로그' 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프로모션 영상과 배경 스토리, 게임 특징 등을 소개한 바 있으며, '로그' 의 서비스 일정 및 각종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rog.ggamnol.com)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428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