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RAZER, 차세대 모바일 게이밍 컨트롤러 ‘키시 V2’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7. 1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웨이코스]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 가 스마트폰에서도 콘솔 수준의 컨트롤과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차세대 모바일 컨트롤러 ‘Razer Kishi V2’ 를 출시했다. Razer Kishi V2 는 클라우드 기반 게이밍과 모바일 플랫폼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Razer Kishi V2 는 택타일 마이크로 스위치 컨트롤을 통해 하드웨어 업계에서도 최고 수준의 클릭감을 자랑하며, 새로 탑재된 공유 버튼을 통해 스크린샷·영상 클립을 팔로워 또는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 또 Razer Nexus 앱을 실행하는 버튼 2개를 도입해 게임 플레이와 스트리밍 양쪽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최적화했다.

 



Razer Kishi V2 는 간편한 연결 방식을 적용해 이전 버전의 단점인 범용성 부분이 크게 개선됐다. 특히 얇은 케이스를 착용하고 있다면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연결할 수 있어 더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통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작은 크기로 설계돼 휴대도 쉽다.

이전 버전과 같은 수준의 저지연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Razer Kishi V2 는 USB-C 타입 연결만으로 간편하게 게임을 컨트롤할 수 있으며, 패스스루 충전 포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중에도 원활한 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Razer Kishi V2 와 함께 출시된 Razer Nexus 앱은 높은 수준의 호환성을 자랑한다. Razer Kishi V2 내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앱이 실행돼 △설치된 게임 실행 △유튜브 혹은 페이스북 스트리밍 기능 △호환 게임 검색 △컨트롤러 설정 등 모든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Razer Kishi V2는 안드로이드 버전만 공개됐으며, 앞으로 아이폰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 RAZER Kishi V2 주요 특징

△ 기계식 버튼 탑재
△ 다기능 버튼 2개 탑재
△ Razer Nexus 앱 지원
△ 상태 표시등 지원
△ USB-C 포트 통한 패스스루 충전 지원
△ 경량화한 123g의 무게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