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오딘: 발할라 라이징’, 지하감옥 8층 ‘죄악의 심연’ 업데이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7. 1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13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에 ‘죄악의 심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새롭게 등장한 지하감옥 8층 '죄악의 심연' 이다. 해당 던전에서는 전설 등급 장비 및 영웅 등급 스킬 기술서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또한, 신규 수집 아이템인 ‘희귀 부적’ 을 비롯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5챕터’ ‘무스펠하임’ 의 메인퀘스트 보스 몬스터의 체력 및 대미지 하향, 퀘스트 및 파티 던전 난이도 하향 등 다양한 밸런스 조정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도록 개선했다.

한편, 신규 감정 표현인 ‘댄스’도 3종이 추가되어 한층 다채로운 소통을 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길드 주화 지원 미션 이벤트’ 를 오는 27일까지 오픈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각종 미션들을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길드 주화’를 선물한다. 20일까지 ‘로키’ 의 그림자가 필드에 출현하는 빈도수를 높이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반응형



추가로, ‘발할라 리그 응원 티켓 교환 이벤트’ 를 23일까지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3일에 개최되는 ‘발할라 리그’ 에 참석하는 팀 중 응원하고자 하는 팀에게 ‘발할라 리그 응원 티켓’을 사용해 각종 응원 상자를 획득해 다양한 보상들을 얻을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 은 ▲언리얼 엔진4 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 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